




24년 새해가 밝고, 2월 사회정의상담:아카데미 4강을 진행하였습니다.
역사학연구소의 박준성선생님을 모시고 '삶의 주체로 서는 노동자들의 역사'라는 주제로 강의 듣는 시간이었습니다.
아주 오래전부터의 노동자들의 역사를 들으며 마음이 뜨거워지는 강의였습니다.
'있어야 할 것을 있게 만드는 것이 노동이고, 없어야 할 것을 없게 만드는 것이 투쟁이다' 라는 강의의 일부분이 기억나는 강의였는데요,
특히나 박준성선생님의 여러 그림기록물들이 마음에 와닿는 시간이었습니다. ^^
귀한 강의로 4강을 마치고 나니 마지막 남은 5강이 더 기대되는 시간이었습니다.
다음에도 한번 더 모시고 현대까지의 역사를 마저 더 듣는시간이 되면 좋겠네요.
마지막 강의는 3월 9일에 진행됩니다. 혹시나 5강만 듣고자 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!
신청링크: bit.ly/사회정의상담아카데미
24년 새해가 밝고, 2월 사회정의상담:아카데미 4강을 진행하였습니다.
역사학연구소의 박준성선생님을 모시고 '삶의 주체로 서는 노동자들의 역사'라는 주제로 강의 듣는 시간이었습니다.
아주 오래전부터의 노동자들의 역사를 들으며 마음이 뜨거워지는 강의였습니다.
'있어야 할 것을 있게 만드는 것이 노동이고, 없어야 할 것을 없게 만드는 것이 투쟁이다' 라는 강의의 일부분이 기억나는 강의였는데요,
특히나 박준성선생님의 여러 그림기록물들이 마음에 와닿는 시간이었습니다. ^^
귀한 강의로 4강을 마치고 나니 마지막 남은 5강이 더 기대되는 시간이었습니다.
다음에도 한번 더 모시고 현대까지의 역사를 마저 더 듣는시간이 되면 좋겠네요.
마지막 강의는 3월 9일에 진행됩니다. 혹시나 5강만 듣고자 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!
신청링크: bit.ly/사회정의상담아카데미